2년 사용후기 > 체험후기 | 마인가발

마인가발
로그인 회원가입
  • 고객만족센터
  • 체험후기
  • 고객만족센터

    마인에서는 고객님의 소중한 체험후기 글을 기다립니다.

    체험후기

    마인에서는 고객님의 소중한 체험후기 글을 기다립니다.

    2년 사용후기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짜장짬뽕
    조회Hit 5,367회  

    본문

    마인 가발을 착용한지 벌써 2년이 되었네요.

    20대 후반부터 찾아온 탈모로 스트레스를 많이 받아왔었고,

    결혼을 앞두고도 이놈의 탈모때문에 많은 고민을 하던 중...

    인터넷으로 마인 가발을 알게되었습니다.

    상담 후 헤어스타일에 어울리는 가발을 맞춰 착용하게 되었는데

    일가친척, 여자친구, 주변 지인들 모두 알아채지 못할 정도로 감쪽같았습니다.

    처음에는 전체 고정형으로 하였는데, 여름에 통풍이 잘 되지않고 두피 트러블이 일어나

    부분 고정형으로 바꾸었더니 지금은 통풍이 잘 되고 아주 편안합니다^^

    스트레스였던 탈모가 마인 가발로 인해 해소되니

    외모에 대한 자신감도 생기고 예전 여자친구였던 지금의 마누라도 십년은 어려보인다며 아주 좋아합니다.

    나이들어서도 마인 가발에서 나이에 맞는 자연스러운 가발을 맞춰서 쓸 예정입니다^^